아름다운 연예 / / 2021. 8. 25. 12:30

서인국 성형한건가?? 아님 다이어트? 전문가들 컴온

반응형

서인국 다이어트 전후 비교 과거 성형전?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을 뼈저리게 느끼게 해준 인국쓰....
슈스케에서 첫 모습은 평범한 훈남 같은 느낌이었음


 

드라마 막 찍더니이렇게 멋진 근육질 몸매로 돌아옴…ㅋㅋㅋㅋㅋㅋ
무려 15키로나 감량했다고하다 ㅜㅜ
레알 넘나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라이져블인듯 호호

 

 

 

 

 


 

요즘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쇼핑왕 루이에서도
비주얼라이져블 날로날로 상승되는중 bb
콧날좀 보게나...헉


 

특히 시리즈 배색 후드로 캐주얼하다의 정석 보여주고있는데
완전히 여심사로잡는 스탈로 입음 ㅜㅜㅋㅋㅋㅋ


 

인국이 잘생겼네~ ㅋㅋㅋㅋ

 

<<수술없이 코높아지기 프로젝트 사진클릭!!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