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의 모닝루틴

반응형

 JYP 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의 모닝루틴

박진영은 멤버들에게 "아침 8시반에는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한다고 얘기했는데요. 

제대로 밥을 먹는 건 점심식사 한 끼다" 라고 하네요

 

박진영의 모닝루틴.. 

 

참고로 박진영은 똑똑해서 이런 건강 관련된 것도 스스로 공부한다고... 

 

 

 

진짜 잘챙겨먹습니다 바나나, 귤, 유산균, 견과류, 로열젤리, 강황, 루테인, 아마씨유 등등..

 

유산균도 그냥 먹는게 아니라 3종을 먹어요. 

그만큼 대장관리에 신경을 참 마니쓰더라구요. 

 

 

뭘 채우라는거죠..??ㅋㅋㅋㅋ

 


박진영은 가장 먼저 의문의 소주잔을 꺼냈고, 올리브 오일을 건넷습니다... 

 

원샷가득.. 저건 양주잔인데

가득 따라서 한잔씩 마시네요 이유가 뭘까요


양세형은 "하루에 한 끼 드신다고 했는데, 이렇게 먹으니까 한 끼 드실 만 하다ㅋㅋㅋㅋ라고 했어요

 

20년째... 진짜 대단한 사람입니다. 

유기농 올리브유를 먹는 것과 관련해

박진영은 "우리 몸에는 37조 2천억 개의 세포가 있다"며 설명을 시작했습니다. 

올리브오일 효능은 소화기능과 소염 작용을 돕고 염증성 통증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항암 효과는 물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에도 도움이 되고, 피부 재생을 돕는 성분이 들어있기도 하고...

 

올리브 오일은 꼭

유기농 올리브를 직접 짠 엑스트라 버진 제품을

찾아서 먹어야 한다고 합니당

 

 

>>제품상세보기 클릭<<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